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에이치씨 치킨 메뉴 뿌링 치즈볼

2020 맛집

by jsh의 기록 2020. 4. 18. 08:34

본문

 

<비에이치씨 치킨 메뉴>

 

안녕하세요 배달음식을 사랑하는 먹기행입니다!

 

요번에 비에이치씨에서

핫후라이드 치킨과 뿌링 치즈볼까지

배달시켜 먹어보았습니다

 

치킨을 크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특이하게 좋아하는

치킨 브랜드는 있는데욬ㅋㅋㅋ

 

 

바로 오빠닭과 bhc

 

저희 동네에는 비에이치씨가

세 군데 정도 있는데요

 

가까이 가서 먹을 수 있는 곳은

한 군데이고

 

다른 곳들은 저희 집까지 배달이 가능해요

 

세군데 중에서도 저는 꼭 한 곳에서만

배달을 시켜먹는데...

 

제가 이 말씀까지 드리는 이유는

 

바로....

비에이치씨가

지점마다 맛이 정말 다르거든요

 

그런데... 저번에 전화를 해보니

 

매번 시켜먹던 곳이 있었는데..

그곳이 폐점.... 해버렸더라구요

 

이제는 가까운 곳에서도 시켜먹고

조금 먼 곳에서 시켜 먹어봤는데

 

 

ㅠㅠ 에효... 맘에 드는 곳이 없었어요

 

그래서 몇 달간 비에이치씨를 끊었다가

다시 한번 시켜먹어 봤는데요....ㅎㅎ

 

요기는 역시 뿌링 치즈볼이 제일 맛이 좋네요

 

 

약간 거뭇해서 기름이 오래됐거나

오래 튀겼거나,

 

여하튼 예전에 한번 정말 맛있는

비에이치씨 치킨을 먹었던 있었는데..

 

또르르...

 

눈물을 접어두고...

비에이치 메뉴 먼저 알아보아요~

 

 

각종 세트로 연결되어있어서

이것저것 먹고 싶은 거 섞어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요번에 시켜먹은 건

핫 후라이드랑 뿌링 치즈볼인데

 

항상 기본만 먹다가

메뉴를 보니까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있더라고요

 

각 메뉴들 중에서도

세트로 먹을 수도 있지만

 

윙, 스틱, 콤보등 다양한 부위도 먹을 수 있고

다양한 양념들로 결정해서 먹을 수 있어요

 

 

비에이치씨하면 

맛쵸킹이나 뿌링클 치하오 등

 

전지현이 광고하면서도

많은 분들이 알게 됐고

 

실제로

작년 매출이 엄청 나왔다고 해요

 

올해 매출 목표가 6000천억이라고 하니..

 

뉴스 기사가 나와서 알게 됐는데

생각보다 훨씬 대단한 것 같긴 하네요..;;

 

 

이왕이면

각 지점마다 맛만 크게 다르지 않다면

훨씬 좋을 것 같은 그런 생각이... 드네요

 

그럼 진짜 자주 먹을 텐데

 

요즘 보면 하루에 60마리만 튀기는 곳도 있고

 

기름을 잘 쓰든지....

 

아니면 튀기는 시간을 줄이던지..

 

어떤 방법을 이용해서

원래 제가 처음 먹고 반했던 그런 맛을

다시 찾고 싶어요...ㅠㅠ

 

 

배달로 시켜먹으면

그래도 요런 것도 주고

 

치킨이 많이 남아서

요걸 어떻게 먹을까 싶네요...ㅎㅎ

 

치킨을 남길 줄이야...

물론 초밥이랑 같이 먹어서 일수도 있지만

잘 들어가지가 않았네요;;

 

비에이치 메뉴를 알아보고 

핫 후라이드와 치즈 뿌링클 먹은 후기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